선진 AEI

선진 AEI

(주)선진AEI

“AV 디자인 & 시공 전문기업”

선진AEI는 국내 최초 BGM(Back Ground Music) 및 음향, 영상 시스템 전문회사로 세계 최대의 비즈니스BGM 전문업체인 미국 DMX Music Network(전 AEI Music)과 국내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BusinessAV System 전반에 걸친 효율적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기술력과 노하우로 개발된 PA Speaker및 음향, 영상 시스템을 바탕으로 음향, 영상 부문의 컨설팅 제조 설계 시공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수년간의 축적된 경험, 기술과 열정으로 음향, 영상 시스템의 설계 시공에서 BGM서비스까지 토털 컨설팅 서비스를 선진AEI에서 만나실수 있습니다.앞으로 ㈜선진AEI는 음악, 음향, 영상부문의 TOTAL 전문 컨설팅 회사로 고객 여러분에게 기술과 감동을 드리는 서비스로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년간의 음향설계 디자인 시공의 노하우와 글로벌 미디어그룹과의 네트웍으로 국내 최고의 AV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Being Creative

빠르게 변화되는 미디어 환경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고객사에게 제안하기 위한 혁신적 아이디어와 기획은 계속 이어져 가고 있습니다.

Counsulting & Management

Global AV선진기술 도입과 오랜 기술시공노하우로 클라이언트에게 최적의 솔루션과 안정적인 유지보수 관리를 합니다.
정보를 명확하게 전달될 수 있는 재난비상시스템 및 CCTV등의 정보를 통제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기업 회의실, 컨퍼런스 홀등의 영상회의 시스템 또는 회의 시스템 구축
고객에게 효과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영상/음악 컨텐츠를 편성, 전송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

선진AEI는  국내 상업용 매장  AV시공점유율 1위로 신뢰받고 있는 기업입니다.
고객의 가치를 먼저 이해하고 Customizing Service가 경쟁력입니다.

 Business based on Humanism

급변하게 변화되는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서도 선진AEI는 인간과 자연의 본질적인 아날로그 감성을 기술에 담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입니다. 휴머니즘이 바탕으로 오랜동안 고객에게 신뢰와 감동을 줄 수 있다는 신념은 변화지 않는 가치입니다.

WELCOME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90년대부터 글로벌미디어사와 제휴하여 국내 상업용 BGM 및 음향기기 시장을 선두적으로 주도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고객과 함께 선진화된 솔루션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감동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ontact Us